간사이 국제 공항에서 차로 약1시간으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기미노초. 아름다운 억새 초원과 멋진 밤하늘, 봄에는 벚꽃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이킹, 드라이브 겸 유구한 세월이 지나 온 거목과 자연이 만들어 낸 기석, 경관을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오이시 라디오 관
주차가능
오이시 하이킹 코스 여행, 다이칸지 절 바로 앞에 있는 이 곳에서는
쇼와 초기부터 1930년까지의 추억의 진공관 라디오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입장은 무료이며, 개관 일에 대해서는 문의해 주십시오.
실제로 진공관 라디오의 맑은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축음기 레코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오이시산 중턱에 자리 잡은 전망 좋은 오래된 민가에서 느긋한 쇼와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사토 천문대 미사토 천문대
주차 25대
쏟아질 것 같은 별이 총총한 하늘 아래에 위치한 오픈 천문대.
예약이 필요 없으며 직경 105cm의 대형 망원경 (※)을 볼 수 있고
우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천문관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천문 망원경에 관한 개별 상담도 접수를 받고 있으니, 관심사에 맞추어 즐길 수 있습니다 ♪
가끔 이벤트도 개최되고 있으니 HP를 체크하시길! ※15명 이상의 단체 이용은 예약이 필요합니다.
하나이치방
주차 120대
3월 중순~4월 중순에 “봄의 소식”개최 ♪
산 일면에 심어진 벚꽃이 약 한달 동안 방문하시는 분들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기간 중 주말에는 더욱 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됩니다! 또한 기상 조건에 따라서는 야간개장으로 벚꽃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벚꽃뿐만 아니라 사계절의 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한 내용은 HP를 확인해 주세요.♪
원내에는 숙박 시설 사쿠라앙, 다목적 공간인 하나노 에키도 있습니다.
다이칸지 절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정상 방향으로 오르면, 홍보대사·공해가 수행 승려였던 시절에 통행의 장애가 되었던 바위를 밀어낼 때의 손자국이 움푹 남았다는 전설을 가진 바위가 있습니다.
자동차로 가기 어렵기 때문에, 오가와의 향토직판장이 있는 등산객 용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오이시 하이킹코스 “직등 코스”로 오세요.
오이시의 하이킹 코스 “직등 코스”를 올라가면, 숲 속에 압도되는 큰 바위가 출현! 더 가면 산 능선에 차양처럼 튀어 나온 바위와 절이 나타납니다.
이곳은 하이킹의 길가에 있는 다이칸지 절의 안쪽에 있는 사원으로서 매년 회식이 거행되고 있습니다.
다치이와 부동은 다이칸지 절에서 도보로 30분 정도 산 정상 방향으로 오르면 있습니다.
구혈이란, 강물의 흐름 속에서 돌이나 모래가 같은 곳을 지나가면서 수만 시간 강바닥이 깎여 생긴 둥근 구멍입니다.
기미노초는 구 노가미초와 구 미사토초가 합병하여 생긴 마을로 “가마타키(鎌滝)”와 “가마타키(釜滝)”의 두 개의 “가마타키의 구혈”이 있습니다. “가마타키(鎌滝)의 구혈”은 조금 보기 힘든 위치에 있지만,
“가마타키(釜滝)의 구혈”은 도로에서 내려다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근처에 주차장이 없으므로 참배 때는 주변에 대한 배려를 부탁합니다.
이 지역의 지명 “가마타키”는 구혈을 “가마”, 거기에 흐르는 물을 “다키”라고 해서 그 이름이 합해져 생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가마다키 약사 곤고지 절은 대사가 구혈의 신비함에 감동한 것이 계기가 되어 이 곳에 조성된 것입니다. 자연의 예술과 그 감동에서 탄생한 절에 아무쪼록 참배하러 오세요. 근처에 주차장이 없으므로 참배할 때는 주위에 배려를 해주세요.
노카미후레아이 공원에서 15분 정도 마쿠니가와 천을 따라(현도 4 호선)을 고야산 방면으로 이동. 우이다니”에 들어서면 우측 도로 입구에 “부동의 폭포”라는 안내판이 있습니다.
거기에서 5분 정도 달리면 부동의 폭포가 있습니다.
자연의 은혜인 물의 치유력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이 폭포는 사진 촬영지로도 안성맞춤입니다. 근처에 주차장이 없으므로 참배 때는 주위에 배려를 해주세요.
부동의 폭포에서 정상 방향으로 5분 정도 가면 “덴구이와”의 간판이 있습니다.
올려다 보면 거기에는 금방이라도 떨어질 것 같은 큰 바위가!
수백 년 전의 문헌에 등장한 이래, 지진과 태풍에도 끄떡없이 자리잡고 있는 이 기이한 바위는 영력이 깃든 바위로 부동의 폭포와 함께 신앙의 대상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근처에 주차장이 없으므로 참배 때는 주위에 배려를 해주세요.
봄은 녹색의 억새 초원, 여름은 피서지의 고원 캠핑, 가을에는 은빛의 억새 초원, 겨울은 은백의 초원.
사계절의 오이시고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밤은 와카야마시와 기노카와시의 야경이 아름답습니다! 멀리 고베의 야경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이시 고원, 휴게소, 야마노야오이시에서는 식사가 가능하며, 지역의 특산품 및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이시 고원 캠핑장에서 숙박도 가능. 등산 가이드·자연 관찰 가이드 서비스도 있으니 문의해 주세요.